FAQ

플리크의 모든 프로그램 환불 기준은 아래의 규정을 따릅니다.


프로그램 시작일을 기준으로

  • 3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2일 전부터 하루 전까지 취소 시:  이용료의 50% 환불
  • 당일 : 취소 및 환불 불가


* 최소 정원이 모집이 되지 않아 프로그램 자체가 취소될 경우, 사전 안내를 드리며 구매하신 비용은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 프로그램 기간 내에 남은 일수에 따른 부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플리크 프로그램 환불 규정은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정책국의 자문을 받아 법안대로 처리됨을 안내드립니다. (관련법령 :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5호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다.)
  • 플리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의 경우 일반적인 온라인 강의처럼 가분적인 디지털 콘텐츠를 소비하는 방식이 아니기에 남은 날수에 따른 부분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또한 소비자의 청약철회 권리가 방해받지 않도록 환불 규정에 대한 안내를 아래와 같이 명확히 하는 바이니 해당 프로그램 결제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A. 플리크에서 운영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네이버 밴드를 통해 진행됩니다.

아직 핸드폰에 네이버 밴드 앱이 깔려있지 않으시다면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 네이버 밴드를 검색후 설치해주세요.

프로그램에 신청 후, 상세페이지 상단에 있는 <네이버 밴드> 가입 링크를 클릭해 가입신청을 완료해주세요.


밴드내에서는 미션 인증글 쓰기는 물론 게시글 남기기와 채팅이 가능합니다. 

리더 혹은 팀원들과 실시간 소통이 필요하신 분들은 밴드 채팅창을 활용해주시면 됩니다. 


미션 인증글 작성 시, 해시태그를 사용해주세요. 

사용자 이름 (#홍길동) 과 미션인증년월일( #221202)을 매일의 인증글에 함께 남겨주시면, 나중에 내가 올린 글들을 큐레이션하기 수월해집니다.

이 부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 <영상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A. 플리크에서는

  • 4주 과정 기준 / 20일 이상 미션 인증 시
  • 8주 과정 기준 / 40일 이상 미션 인증 시 

우수 플리커로 인정됩니다. 

미션을 완수하신 플리커들에겐 플리크에서 자체제작한 마그넷과 우수플리커 축하카드를 주소지로 보내드립니다.





플리크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참여하시는 분의 선택에 따라 동시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시거나, 지속적인 자기 계발을 원하시는 플리커 분들을  위해 다회권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다회권 결제와 사용에 관한 부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www.flickflick.kr/38







플리크 프로그램의 모집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홈페이지 내 <PROGRAM> 카테고리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프로그램을 클릭하시면 플리크 리더를 확인할 수 있고, 어떤 내용과 일정으로 진행 되는지 등의 커리큘럼과 관련 된 자세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 관련한 모든 소통과 미션 인증은 <네이버 밴드>에서 진행됩니다. 구입하신 프로그램의 상세페이지에 네이버 밴드 링크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네이버 밴드에 가입신청을 해두시면 프로그램 시작일 이전에 가입 승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네이버 밴드 가입 시, 유의할 점>

  • 가입신청 시 반드시 성함과 연락처 뒷4자리로 신청을 해주세요. 결제 확인을 위함이니 꼭 지켜주세요
  • 밴드 가입승인은 순차적으로 이뤄지며, 프로그램 시작일 이전에 모두 완료되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세요.

A. 플리크 리더 신청은 사이트 내 COMMUNITY > 리더지원 카테고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리더 선발을 위해 필요한 정보들을 요청 드리고 있으며, 작성해주신 정보를 토대로 선발을 진행하여 개별 연락 드립니다.


플리크 리더 선정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관련 분야 경력 3년 이상
    개설되는 커뮤니티와 관련하여 경력 3년 이상 혹은 이에 준하는 커리어가 있는 분들만 리더로 모십니다

  • 실력은 기본, 인성은 필수
    커뮤니티의 질은 리더의 성향에 좌우됩니다. 플리크는 동반 성장을 모토로 사람 중심의 가치관에 부합하시는 분들을 모십니다

  • 꾸준한 자기 계발과 성장 추구 형
    현재의 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행동하시는 분들께 플리크는 더 많은 지원을 약속 드리고 싶습니다 


플리크 리더 지원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 

  1. 리더활동지원금(*별도 안내)
  2. 퍼스널 브랜딩 
    - 플리크의 리더로 활동하시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리더의 퍼스널 브랜딩을 위해 힘씁니다.
  3. 리더간 커뮤니티 모임 활성화 및 다양한 기회 제공
    - 양질의 리더로 구성되는 플리크의 특성 상 리더분들이 서로 교제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리더 간 커뮤니티를 만들어 드립니다.
    - 또한 플리크에서 개최할 다양한 오프 행사 및 프로젝트에 특강 및 호스트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4.  커뮤니티 관리 
    - 리더는 온전히 커뮤니티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건강한 커뮤니티를 위한 관리는 플리크에서 책임집니다.
  5. 오프라인 모임공간 지원
    - 동탄역 도보 1분거리 플리크 사무실에서 오프라인 모임 공간을 지원합니다.



CUSTOMER SERVICE

상호. 플리크  |  대표. 염미솔  |  주소. 화성시 동탄대로 537, D동 402호  |  email. flick_official@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435-81-03051 [사업자정보확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염미솔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2022-화성동탄-25

Copyright © 2022 flick All rights reserved.

070-8834-5678

주중 10:00-15:30 (점심시간 12:00-13:00)



CUSTOMER SERVICE

070-8834-5678

주중 10:00-15:30 (점심시간 12:00-13:00)

상호. 플리크 |  대표. 염미솔 | email. flick_official@naver.com

주소. 화성시 동탄대로 537, D동 402호 

사업자등록번호. 435-81-03051 [사업자정보확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염미솔 

통신판매신고번호. 제2022-화성동탄-25

Copyright © 2022 flick All rights reserved.